안녕하세요? 오전까지 비가 오더니 오후부턴 그친다고 했는데 여전히 비가 오네요.

 

가을비 오니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어제까지 흐린날씨 이제 해가 쨍하고 나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제가 엑셀/구매 발주서 양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발주서. 기업과 거래처의 거래 사항을 작성하는 문서이죠? 제가 발주서에 대한 팁도 함께 소개합니다.

 

발주처와 수주처에 대한 사항을 기록한다.

 

발주 내용에 관한 납품 사항을 기입하기.

 

규격 단위 수량 단가 금액 등 꼼꼼하게 기록해서 오류가 없게 하세요.

 

물품 작업시 기타 사항이나 지시사항에 대하여 지시사항 란에 작성하세요.

 

 수주 많이 하셨으면 합니다.^^

 

엑셀/구매 발주서 양식 더 보러 가기 >>>>>>>>

 

 

 

 

자동화엑셀 구매 발주서 양식입니다.

 

엑셀 자동화라서 사용하시기 좋을 듯해요.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제품발송 발주서(수신자와 발신자 회사 정보 기재방식)

 

부품납품 발주서 양식입니다.

 

검증방법 기재한 발주서 양식.

 

 

 

 

매출과 매입 구분한 불주서 정리대장 양식입니다.

 

신발 주문발주서 양식.

 

자재입고 발주서 양식입니다.

 

 

 

 

엑셀/구매 발주서 양식입니다.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가을 . 한가위도 코앞이네요. 모두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