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금이네요.

 

이번주는 선거때문인지 일찍 한 주가 가네요. 모두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이제 빨간날은..  ㅠ.ㅠ 그래도 힘내세요.ㅎ

 

오늘은 미리보는 여름 준비하기 하계휴가계획서 양식을 포스팅합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어디로 가시나요?

 

친구는 다음주에 다낭간다고 자랑질이네요.ㅎㅎ

 

비수기라서 비용도 저렴해서 완전 부럽네요.

 

저도 일 다 접고 놀러나 다니고 싶어요.ㅎ

 

미리 회사에 하계휴가계획서 제출하려고 합니다.

 

 

 

여름 준비 미리미리 합니다.

 

일을 미리 미리 하면 사장님한테 완전 사랑 받을 텐데요.^^

 

오늘 할일은 그래도 다하고 퇴근했답니다.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하는 여름 휴가. 멋지게 보내세요~

 

하계휴가계획서 양식.

 

 

자료 자세히 볼까요?

 

이번달부터 외식부 아끼고  놀러갈 준비한답니다.

 

모두 동의 하시죠?

 

신나는 여름 꿀잼나게 보냅시다.ㅎㅎ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습니다.

 

봄에는 꽃구경 여름에는 산이나 물로 가려구 합니다.

 

미리 계획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처음에는 사과나무 인 줄 알았어요.

 

뭐 첨 보니 당연하죠?ㅎㅎ

 

한 번 보세요. 그죠? ㅎㅎ

 

 

 

 

꽃들이랍니다.

 

분홍, 노랑, 보라, 빨간꽃들^^

 

여름에도 보고 싶은 꽃들이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