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마라고 하던데 정말로 정말로 비가 오네요. 오늘 퇴근할때 비가 그치길.

 

그래도 덥지 않고 조금 시원해서 기분은 좋아요. 학교간 아들 다행히 사물함에 보조우산이 하나 있는데.. 잘 쓰고 오길.

 

아들 보고 싶어지네요.ㅎㅎ

 

 요즘 아들 셤준비에 전교학생회장선거 준비에 좀 바쁘네요. 이 맘이 오늘 저녁에 맛난거 사가야쥐^^

 

오늘은 참고하기 좋은 전교회장선거포스터와 벽보 그리고 아이디어 톡톡 튀는 피켓만들기 소개합니다.

 

예뻐서 굿~ 시선집중이라서 더욱 굿~  만들기 볼까요? >>>>>>

 

 

 

 

선거철만 되면 바빠지죠? 연설문 준비에 셤준비에 .. 몸이 열개였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당선으로 연결되는 전교회장선거포스터입니다.

 

스마트한 후보자.

 

vj 후보장.^^

 

약속을 잘 지키는 후보자.

 

잡아라~~

 

나만믿어라 ~~

 

선거운동하실때 참고 하시기 좋은 벽보와 피켓만들기입니다.

 

갠적으로 보이루~~~ 하고 다니는 초등부터 고딩까지 저는 vj 버전이 좋았어요

 

미리 보시고 참고하세요^^

 

 

 

당선으로 가즈아.

 

이번 3월에 우리 큰 아들 전교부회장선거때 사용했던 바나나 공략.  잘 먹혔어요. 저는 바나나 꼭 추천해요.

 

아이디어 굿~~  시선강탈한 전교회장피켓이었답니다.

 

전교회장선거포스터나 벽보, 선거피켓만들기 하실때 참고하세요.

 

넘 귀여워서 뽑으로 오더라구요.

 

 

 

회장선거에 많이 사용되는 피오피 글씨체입니다.

 

예쁜 글씨 예쁠 컬러 선거pop입니다.

 

아이디어 굿인 문구들 ~ 잘 이용하셔서 꼭 당선으로 연결하세요.

 

당선으로 가즈아~~~, 뽑으로 가즈아~~!!

 

엄지척 !! 넌 꼭 될꺼야.

 

You can do it!! 우리 모두  잘 해요.

 

 

 

이상 전교회장선거포서터, 벽보, 피켓만들기 였습니다.

 

당신을 응원합니다.^^

 

울 아들 청와대에 앉는 날까지  열심히 ㅎㅎ

 

해피데이!!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