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간이 참 빠르게 가네요.

 

벌써 여름방학준비한다고 정신이 없네요.  이번 여름 방학에는 조금 공부 모드로 ㅎㅎ

 

매번 계획은 그렇게 세우나 잘 안되더라구요.

 

아이들 매번 나오는 선택 과제 견학보고서 쓰기.

 

올해는 우리 마을 공공기관 어린이 도서관 견학하고 보고서 쓰기를 내 맘대로 결정.!!

 

비용과 시간 절약도네요.ㅎㅎ

 

참 여기서 양식은 참고 하세요~~>>>>

 

 

3학년부터 사회과목이 들어가면서 우리 마을 둘러보기.

 

직업인터뷰 요런거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 마을 공공기관인 경찰서나 도서관 소방서 견학하기.

 

그런데 사실 경찰서나 소방서는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미리 약속도해야하고  무어라 설명하기가...

 

암튼 아이가 바쁘신분들 시간뺏는기분???

 

 

 

어린이 도서관 같은 경우는 자주 가니 편하잖아요.

 

그리고 무인자동반납기 요런것도 사용해보고 인증서 제출하기 쉽죠??( 반납되면 나오는 영주증 같은것 제출하면 되니)

 

그리고 여름엔 시원해서 좋아요.ㅎㅎ

 

 

 

그리고 시간이 된다면 아니다 지역게 천문대가 있음 한 번가보고 싶은데 없네요.

 

미리 예약은 필수죠?

 

장마철 비오는날만 안 걸리면 되죠..

 

이번여름에 가보고 싶네요.ㅎㅎ

 

 

아이들과 얼마전에 경기 이천에 갓었어요. 도자기 만들기 체험하고  만든것 택배로 받기만을 기다리네요.ㅎㅎ

 

학교서도 한번씩 하더라구요.

 

신나게 조물조물 도자지체험하고 보고서 쓰기했어요.. 잘 했다고 칭찬 묶은 날..

 

꼭 공공기관이 아니어도 여름에는 체험할 곳이 많더라구요.

 

이번 여름 에는 도서관 방문하고 견학보고서 쓰기 어떠세요???

 

강추 헤헤

 

 

 

 

 

우리 아이들은 아직 어려서 그런지 동물을 좋아하더라구요.

 

요렇게 사진도  소나 나비 송충이 같은 곤충만 찍네요.

 

이번여름엔 치즈만들기 또 가려구 합니다.

 

즐거운 여름방학기대하세요.

 

이미지네공: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