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입니다.

 

이제 기말고사는 오늘로 끝.

 

아이들도 좋고 저도 좋은 불금.. 저녁에 아이들이랑 치킨먹기로 했답니다.

 

이제 슬슬 여름 방학을 준비합니다.

 

초등 학교 중학교 모두 이번달 말에 하죠?

 

너무 짧은 여름방학입니다.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미리 미리 생활계획표도 짜고 여름 방학 준비해요.

 

그리고 조만간 시작되는 초등 과제 교육방송 듣기를 위해서 ebs방송기록장을 위한 양식 을 준비했어요.

 

여기에서 참고 하세요~>>>

 

 

 

예전에는 책을 사서 뒷쪽에 방송보고 기록하고 햇었는데 요즘에는 공책에도 하고 요렇게 예쁜 양식에도 하더라구요.

 

저는 예쁜게 좋더라구요.

 

아이들도 한장씩 주면 방송한개보고 적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방송보고 공책으로 엮어서 내면 멋진 여름 방학 숙제 완성.

 

 

 

그리고 아이들에게 도움 되는 팁!!

 

ebs 방송들은 학교 교과와 연계된것들이 많아요. 가정에서 하나씩 해보세요.

 

곧 실험이고 학습이고 공부랍니다.

 

저는  역사유적지 나오면 거의 다 가보았어요. 한 학기 선행도 되더라구요.^^

 

 

 

경허은 최고의 교육인듯해요.

 

학원 덜 보내고 체험가기.

 

엄마 좋고 아이 좋고 돈 굳고.ㅎㅎㅎ 제 생각이네요.

 

이번 여름 방학 선택 과제.. 필수인가요?

 

요 초등 ebs방송기록장으로 한개 끝!!

 

참고하세요. 표지도 있어요.

 

 

 

 

여름방학때 여행간곳에서 찾은 너무 이쁜 인형가게랍니다.

 

인형이 이뻐서 들어가보긴 첨이네요.ㅎㅎ

 

여기서 인형 세개사고 6만원냈어요. ㅜ.ㅜ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