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파라고 해서 그런지 많이 추운 듯해요.

 

아침부터 거실에 있으니 콧물이 나네요.

 

올 겨울 많이 추웠는데 언제까지 추울지 걱저이네요..

 

구정에는 조금 포근했으면 하네요..^^

 

오늘은 제가  전교회장벽보만들기를 소개할까합니다.

 

리디쉽을 키우기 위한 준비 제가 도와드립니다.

 

30분만 투자하세요^^ 도안으로 시간절약 ^^

 

 

전교회장벽보만들기, 선거피켓만들기 자세히 보러 가기 >>>

 

 

 

 

 

다음달에 새학년 새 반이 나오지만 전교회장선거나 전교부회장선거는 아주 큰 행사죠?

 

준비 할 것도 많아서 미리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전교회장선거연설문 , 전교부회장선거연설문까지 미리 챙겨두세요.^^

 

한 눈에 사로잡는 전교회장벽보만들기, 선거피켓만들기 샘플들입니다.

 

 

다양한 아이디어  전교회장벽보만들기, 선거피켓만들기입니다.

 

시선강탈 ~ 유머있게 때론 진정성을 보여주세요^^

 

시선을 사로 잡는 전교회장벽보/포스터/피켓만들기입니다.

 

사용하시기 좋은 선거클립아트랑 선거pop글씨체입니다.

 

전교회장벽보만들기, 선거피켓만들기때 참고 하세요.

 

아이디어 굿~

 

 

나폴레옹?

 

나뽑을래용? 웃음을 선사하는 선거피켓^^

 

즐거운 주말 되세요.

 

선거 준비 하는 친구들 모두 응원합니다.

 

전교회장벽보만들기, 선거피켓만들기 전교(부)회장선거연설문 필요하신분 참고하세요.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