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입네요.

 

중학생은 벌써 방학이 시작 된 곳도 있더라구요.

 

초등은 담주에 방학을 하죠?

 

장마도 끝나고 휴~~ 덥네요.

 

오늘은 여름 방학 준비 초등학교 여름방학생활계획표 양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번 여름 방학은 선거에 황금연휴때문이지 한달이 안 되더라구요.

 

 여름방학 일일생활계획표 잘 짜서 즐겁게 보내봅시다.^^

 

 

 

신나는 여름 방학 알차게 보내기

 

HOw??

 

 

 

 

느릿느린 거북이

 

천천히 가도 바로 가자 ㅎㅎ

 

성질 급한 울 딸에게 딱인 여름방학계획표입니다.

 

 

시원한 물놀이 여름방학생활계획표입니다

 

개구쟁이 아들 벌써 워터파크 가자고 하네요.

 

돈이 많이 든다 아들아~~

 

울 아들 하루생활계획표양식입니다.

 

 

 

간단해서 메모하기 좋은  초등학교 여름방학생활계획표 양식입니다.

 

올 여름은 짧아서 수학만 선행할까하네요.

 

뭐 수학만 해도 다른 과목은 거져 가지고 갈 수 있죠?

 

수학이 어렵잖아요.

 

수학 일일계획표양식입니다.

 

 

주간생활계획표 양식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이 참고 하기 좋은 생활계획표입니다.

 

꼭 실천할수 있게 계획하세요~

 

 

 초등학교여름방학계획표 양식을 모아 보았어요.

 

올 여름 태백산에 해바라기 축제도 있다고 하는데...

 

해바라기 여름방학생활계획표로 저는 아이와 함께 만들기로 했답니다.

 

아이와 함께라면 즐거운 맘~~

 

여름방학계획 잘 세우시고 알차게 보내세요^^

 

 

 

 

초등학교여름방학생활계획표 양식 더 보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