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날씨가 선선하더니 다시 더워지네요.^^

 

오늘은 무슨 좋은 저녁 계획 잇으세요?  이 가을 너무 멋진 듯해요.~

 

저는 아이들과 이번 주말에 등산 가기로 했답니다.

 

단풍은 아니지만. 그냥 운동삼가 가는 등산..^^

 

이제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 왔네요. 오늘 저는 추석 카드 연하장만들기를 소개할까합니다.

 

아이들과 색칠하면서 만드는 추석 카드 연하장도 있어요. 참고 하세요~

 

 

파랑색과 노란 색의 조화가 넘 이뻐요.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추석 카드 연하장 만들기 입니다.

 

 

보름달 추석 이미지죠?

 

달님도 토끼도 풍성한 보름달 안에 쏙

 

추석 카드 연하장 만들기.

 

 

풍성한 명절

 

복 주머니 추석 카드 연하장 만들기랍니다.

 

행복한  명절 되세요.

 

 

아이들과 색칠하면서 만들 수 잇는 추석 카드 연하장 만들기랍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만들어서 할머니께 선물하기.

 

밀 준비해요.

 

 

추석 이제 한달앞이네요.

 

긴 휴가들어가는 기분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추석 카드 연하장 만들기 더 보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