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날씨가 화창해서 기분도 좋았답니다. 나들이 하기 좋은 주말 오늘도 날씨가 좋다고 하네요..

 

김밥싸서 소풍가고 싶어집니다.

 

오늘은 제가 첫돌잔치초대장  생일초대장diy를 소개합니다.

 

우리 아이 생일 잔치 많은 친구들이  참여해서 즐거운 생일 추억이 많이 남는 생일 잔치가 되었으면 합니다.

 

 

 

 

    

 

 

예전에는 돌잔치 초대받아서 주말마다 축하하러 간 적이 많았네요.

 

이제는 우리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그러고 나니 신랑 회사 부하직원들이 결혼해서 생일초대장을 받아오네요.

 

우리 아이 사진을 넣어서 첫 돌 잔치초대장을 만들면 더 이쁘겠죠?

 

 

 

 

첫돌잔치에 생일초대장에 넣을 문구들이랍니다.

 

생일자이름

 

언제?:2017년 6월 6일

 

어디서: ****(약도)

 

연락처:010-1111-****

 

당부말 넣기

 

 

 

생일초대장만들기

 

첫 돌 잔치초대장 만들기

 

나만의 생일 초대장 DIY

 

 

 

우리 아이  생일파티준비 초대장

 

생일 선물은 뭘로 준비하세요?

 

첫돌생일 선물은   개인적으로.***

 

유치부나 초등부는 보통 학용품이죠??

 

사랑하는 우리 아이 생일피티 준비하기.

 

 

 

 

생일파티초대장 받으면 꼭 참석여부를 알려주세요~

 

그래야 생일파티 준비하시는 분들도 식당예약 할때  편하겠죠?

 

다음달은 엄마 생신이네요...

 

주변에 생일 있으신분 모두 축하해주세요~

 

생일파티초대장 , 돌잔치초대장 더 구경가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