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덥지도 않고 선선하니...좋아요.

이런 날 감기 걸리기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 아침에 반바지에  thin shirt 입고 갔네요...ㅜ,ㅜ

  건강관리 잘 해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개구쟁이 아들 딸을 잘 다루기 위해서 준비한 스티커판 만들기.....

 

 

 

 

 

아이들은 무엇을 완성하거나 자신이 맡은 임무를 완수 했을 때 보상이 따르는 것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사실 어른도 보상이 따르는 일이면 더 하고 싶어지잖아요.

월급이 오르면 더욱 힘이나듯이.ㅎㅎ

아이들에게 보상할대 캔디나 초콜릿도 좋지만

저는 스티커로 준답니다.

칭찬나무 같은경우는 책을 1권 읽을때마다 스티커 한장씩 추가..

100장이 되면 현금이나 아님 작은 선물

칭찬스티커판 만들기

 

 

 

 

 

개구장이 아들은

일찍 일어나기 세수하기 등 아직 생활 습관이 잘 안 잡혀있어서 생활 습관 잡기용 스티커랍니다.

그래도 이제 차곡차곡 모이는 재미에  스스로 잘하네요.

유아 유치 초등저학년은 무척 좋아하눈 칭찬스티커판 만들기랍니다.

칭찬스티커판 만들기 더 보러 가기 >>>>

 

 

 

 

칭찬스티커판 도안입니다.

출력해서 사용하기 편해요.

저는 아이들이랑 같이 문구점에 가서 예쁜 스티커 아이들 보고 고르라고 하기도하고 아님 칭찬스티커판 만들기 할때 같이 출력한 스티커로 사용한답니다.

아이들은 특이하다면 무척 좋아하구요.

 

 

 

동물 칭찬스티커입니다.

여아 남아 모두 좋아하는 스티커판만들기랍니다.

오늘 하루도 아이들 많이 칭찬해주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