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습니다. 드디어 5월입니다.

 

화창한 5월,  어디로 여행 계획은 없으세요??

 

날씨도 좋고 가족들끼리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좋은 플랜 짜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오늘은 제가 통일글짓기수상작과 통일글짓기할때 참고 하면 좋을 글짓기를 소개할까합니다.

 

읽어보시고 좋은 글은 참고하세요^^

 

 

초등학생들 통일글짓기대회도 있고  수행평가도 많이 있죠?

 

초등학생 통일글짓기 처음 글짓기 하기 힘들지만 여러번 글을 쓰다보면 좋은 글이 나오더라구요.여러번 글을 읽어보고 글을

 

 수정보완을 해야겟죠? 거기에 주어진 재능까지 있음 더욱 좋구요.^^

 

초등학교 통일글짓기

 

중학교 통일글짓기

 

고등학교 통일 글시지

 

글짓기를  하려고 하면 먼저 글짓기 주제부터 정해야겠쬬?

 

어떤 주제로 쓸까?

 

 

 

 

저 어릴때도 많이 한 통일글짓기 상도 가끔 받기 했었는데 

 

매년 행사때마다 하는 표어 포스트 글짓기

 

초등학생 통일글짓기 같은 경우 통일 글짓기 주제는

 

통일을 한다면 우리에게 통일이 필요한 이유는?

 

통일을 위해 우리가 해야 할일? 북한어린이게게 보내는 편지.. 이런 주제는 어떨까요?

 

중학교통일글짓기주제나 고등학교통일글짓기주네는 조금더 무겁게...

 

통일을 대하는 우리들의 시선

 

올바른 통일을 위해 우리가 해야할일.

 

일지적 휴전이나아닌 진정한 종전을 의미하는 통일.

 

통일글짓기 수상작 더 보러 가기 >>>>>>>>>

 

 

 

좋은 글을 여러번 읽고 나의 생각을 추가하면 더욱 좋은글이 나오더라구요.

 

처음부터 잘 되지는 않겠지만 차근차근 해보면 좋을 글이 나올 듯합니다.

 

통일에 대한 저의 생각은?

 

요즘 김정은때문에 한반도가 많이 불안불안한데  전쟁은  정말 없었으면합니다.

 

행복한 그림만 봐도 힘든데.

 

작년에 도라산 전망대 갔던 기억이 나네요.

 

거기는 항상 긴장감이 돌듯합니다.

 

멀리서 바라본 북한.. 우리 아이들이 느꼈을 것 같은 감정은...

 

자신의 체험과 더불어서 통일 글짓기 쓰기 해 봅시다..

 

행복한 5월 되세요.^^

 

 

출처:니즈폼

 

 

 

 

 

말을 타고 초원을 다리네요.

사진이지만 실제 말탄 것 같네요.

유치원때 이 사진 찍었는데 아들이 엄마 날 말 탔어? 하네요.ㅎㅎ 즐거운 사진입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