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공맘 런던여행후 아직도 시차 적응 못하고 정신이 없네요.

아이들도 시차 적응 못해서  하루 더 결석시켯답니다.

요즘 시차 적응 문제로 잠은 자고 싶은데 할일은 많고 잠을 자지 못하면 머리가아프네요..

그래서 귀국후 줄곳 타이레놀 한 알씩 먹고 있네요.

하지만 정신 바짝 차리고 가족여행 보고서 아이들과 학교 제출하기 위해서 작성했답니다.

저는 황금연휴기간에 가족 여행을 가서 빨간날 빼고 가족여행 보고서를 작성했답니다.

저는 이번에 아이들과 멀리 유럽으로 여행을 떠났네요.

런던in 파리 out 계획 이었지만 테러의 위험에 그냥 런던만..

그래도 행복했던 여행이랍니다. 날이 추워서 조금 고생했지만 그래도 아이들 건강하게  잘 지내서 만족한 여행.

어제  가족여행 보고서양식에 아이들과 사진 붙여 넣고 느낀점 적고 정신없었답니다.

오늘 학교에 제출하면 끝. ^^

 

 

제는 비록 영국에만 일주일 넘겠 있었지만 여행하면서 만난 사람들 보면

엄마랑 온 아이들은 2주정도

아님 외국계 회사 다니다가 온 가족은 한달동안 유럽 여행한다고 하더라구요.

한달이라서 아이는 학교 무단결석으로 잡힌다고 하네요.

 그 가족은 런던 파리 체코 프라하 그리고 기억이 안나네요.

암튼 부럽더라구요.

유럽에 가시면 한 나라 말고 여러나라 다니신느데 아이들 연령에 따라서 달라지더라구요.

유럽 가족여행 보고서양식에

처음 표지- 여행준비- 여행일정- 느낀점.

 

 

 저는 사실 런던에서 버버리아울렛이랑 비스터빌리지 가고 싶었지만 아이들 교육상 윈저로 그리니치로 갔네요.

지금 생각하니  잘  했다는 생각..ㅎㅎ

저 사실 명품도 잘 모르고 명품가지고 다녀도 짝퉁같아 보이는 비주얼..

 딸 아이 같은 반 아이는 미국으로 3주여행간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부럽네요.

미국 가족여행 보고서양식이랍니다.

 

 

가까운 나라 중국 저는 아직 가 보지 못했네요. 언젠가 도전..

어딜가나 중국사람은 보기 쉽죠? 그 만큼 해외에 많이 나오는 듯해요.

경복궁갔을때 완전 관광버스 10대이상씩 와서 깜놀... 요즘은 사드때문에 많이 안 가고 안오고.

중국 가족여행 보고서양식모음입니다.

 

 

황금연휴기간에 해외로 국내로 나들이 많이 가졌죠?

지금도 여행중이신분.. 이번주에 오시면 5월 도 휙~~

가족여행에서 모두 좋은 추억 만드시고 맛난 음식 드시고 멋진 사진도 찰칵..

이제 10월 황금연휴가 또 우릴 기다리고 있죠? 달려요!!

가족여행 보고서양식 필요하신분  참고 하세요^^

 

가족여행 보고서양식  더 보러 가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