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즘 경기가 어려워서 많이 힘들죠?

 후~ 이달 월급날만 바라복 사네요...

받은지 일주일인데. 통장에는  카드값 빠지면 10만원 남아요 그럼. 또 카드 사용해야하죠?

 

 오늘은 직장을 구하면 쓰게 되는 표준근로계약서입니다.

 요즘 같이 먹고 살기 힘들면 우리 아이들 어떻하죠?

 지금 나라가 돈이 없어서 날리인데. 그 빚을 우리 아이들 에게 물려주어야하나요?

 잘 되고 봐야하는데. 힘이 드네요 ... 공부 잘하면 되는건가요? 내 꿈을 키우면 되는 건가요??

 표준근로계약서입니다.

 

 

요즘은 주부들도 아이들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가면 일자리를 찾아서 나서죠?

 저의 언니도 그렇고 저 또한 알바같이 일하네요. 아이들 집에 오는 시간에는 저도 집에 오고요. 그런데 시간이 좋은면 월급이 적고.

돈인 많으면 시간이 넘 그렇네요.

아직 할일은 많은데 아이들이 어려서 하기가..

이리저리 고민하면 한해가 후딱...

휴~~

 

표준근로계약서보니 제가 다시 일하러 갔을때 작성했던 때가 생각나요. 이제는

그냥 저냥 일 잘하네요. 월급도 그냥 괜찮고요.

그런데 저축이 안된다는게..

 

 

암튼 표준근로계약서 다운받아가세요.. 무료랍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