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랑 같이 비가 오네요....ㅠ.ㅠ

 비오니 더 춥고 몸은 웅크려지고. 잠만 자고 싶어지네요.

스트레스가 얼마나 많은지. 휴`~ 한숨만 나오고.. 암튼 사는게 힘들어지네요.

경기도 별루이고.. 회사가 힘들다고 하니. 간당간당.

나라는 잘 살고 있는지?

 

오늘은 2015년 달력을 찾아보니 있어서 포스팅할려구하네요.

무료라고 하니 출력하셔서 메모달력으로 사용하면 좋을듯해요.

 

 

 

 

 

어려서는 시간이 안가더니

요즘은 하루가 얼마나 빨리가는데. 셤날짜받아 놓으니 더욱 빨리가네요.

 

2015년 메모달력 출력해서 공휴일 따져보니.. 이런

까매요..

뭐. 공휴일 많아도 저량 별루 상관없지만.. 암튼 올해는 공휴일이 많앗는데..

언제 그런 좋은 날이 올까요?

 

2015년메모달력무료 다운받아서 계획 잘 세우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