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겨울 같지가 않죠?다음주부터 추워진다고 하는데 얼마나 추울지 걱정이네요.

아직 한겨울은 아니지만 휴~ 겨울에 걸어서 일하러 갈려고 생각하니 힘들어지네요.

얼릉 차를 한대 사고 싶네요^^오늘은제 가가 2017년설날클립아트모음을 포스팅할려합니다.

내년 2017년 정유년의 닭의 해라고 하죠?

올해 병신년... 이름이 조금 이상하긴하죠?

정유년에는 좋은 일 더 많이 있길 바라는 맘이네요.

닭의 해다 보니 닭캐릭터들이 인기있을듯해서 컬러풀랗게 준비했다빈다.

 

  

 

한복입은 닭커플 2017년설날클립아트로 인기있을듯해요.

또한 요즘은 맞벌이 가저의 증가로 모두 바빠서 가족들끼리 대화할시간이 많이 부족하죠?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배려하면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2017년설날클립아트모음

영원한 설날클립아트

붉은 복주머니.. 울 아드들은 4계절 파란 복주머니 사용한답니다.

2017년설날클립아트모음과 함께 많이 사용될 설날pop모음도 함께 보세요~

 

 

 

만약에 설지나서 결혼하는 예비신부가 있음 예비시댁선날선물도 해야겠죠?

저는 소고기를 조금 사 드린기억이 나네요.

화장품도 괜찮은듯해요. 립스틱이나..2

요즘은 차례상이 많이 간소해졋닥 하죠?

하지만 여진히 복잡한 집은 복잡한듯해요.

2017년설날pop모음

설 차례상음식

 

  

 

저는 시댁 친정모두 근처랍니다.

그래서 설날에 교통혼잡으로 머리 아플일이 없답니다.

명절때는 가까워서 편하고 좋아요.

2017년설날pop에서 설버스연장 설버스전용차로 이런 문구 많이 사용될듯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설날마다 빠지지 않는 2017년설날pop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새해에는 부자되세요.

모두 모두 행복하고 건강햇으면 좋겠습니다.

 

2017년설날클립아트모음 설날pop필요하신분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