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인터넷검색하는 시간이 늘었어요.

그런데 낼부터는 조금 한가할듯해요^^

아들딸 크리스마스선물준비한다고 바빴어요.

어제 아들 받고 싶은 선물 그려서 봉투에 넣어서 아빠한테 보여주었답니다.ㅎㅎ

 귀여운 아들

아빠는 오늘 바로 주문했다네요,

그럼 낼이나 모레안에 들어오겠죠?

 요즘 경기도 안좋다고하는데 한번 뿐인 크리스마스 그래도 챙길건 챙겨야할듯하네요^^

오늘은 제가 2017년1월가정통신문모음을 포스팅할려고 하네요.

아직 크리스마스 마지막날 송년회도 있지만 새해를 위해서 조금의 시간은 새해로~

새로운 시작 유치원 어린이집은 원생들이 졸업하고 입학을 하기때문에 더욱 바쁘시리라 생각됩니다.

항상 아이들 잘 돌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년1월가정통신문모음이랍니다.

 

 

 

1월에는 유치원부터 어린이집 ~~ 대학생 모든 학생들이 방학중이죠?

요즘 독감이 빠르게 번지고 있어서 방학이 더욱 기대되네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많이들 필요할것같은 행사들입니다.

방학동안에 양로원체험안내가정통신문이랍니다.

요즘 날씨도 추운데  아이들이 양로원에 방문해서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 시간을 보내면 서로 좋을 듯합니다.

2017년1월가정통신문모음

새해에 많이 필요한 원복신청안내문이랍니다.

요즘 아이들이 키가 잘자라서 일년에 한번씩 원복을 산 기억이 나네요.

잘 먹으니깐 잘 크는 것 같아요.

원복신청안내문 새해에 필요할것 같아요

 

 

 

2017년1월가정통신문모음

교육비납입내역안내문

그냥 적어서 부모님께 드리는 것 보다는 이쁘게 해서 교육비납입내역안내문 드리면 더욱 좋을 듯하네요.

저랑 신랑은 월급쟁이 13월의 월급?

요즘은 그런말 못해요. 세금 더내라고 할까봐 걱정이랍니다.

 

아직 유치원 아이가 있어서 학원비가 몇개 되니깐 조금 덜 낼꺼란 기대도하네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는 특별활동비로 내는 금액도 연말정산에 해당됭서 1월에 많이들 요청하실듯하네요.

 

그리고 담주에 꼭 준비해서 아이들에게 전할 새해인사가정통신문도 준비했답니다

담주에 어린이집 유치원도 방학에 들어가니 꼭~ 준비하셔서 부모님께 드려요..^^*

 

 

 

 

울 아들 겨울방학동안에도 여러행사가 원에서 잡혀있더라구요.

2017년1월가정통신문모음 중에서 영화관람안내가정통신문이랍니다.

올해 영화정말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내년에도 좋은 영화가 더욱 많이 만들어 졌으면 하는 기대가 있답니다.

내년에는 1월 1일이 일요일이네요.

선정휴원가정통신문도 포스팅해봅니다.

묵은해가 가도 슬프고 새해가 와도 조금 슬퍼요. 나이 더 먹기 싫어요.

하루 하루 힘차게 즐겁게 보내봅시다.^^

2017년1월가정통신문모음이랍니다.다운받기 가능합니다.

 

행복한 한해였고 더욱 행복한 2017년을 기대합니다.

 

 

 

012345

 

 

 

 

출처:니즈폼

 

 

딸에게 받은 시계랍니다. 행복한 엄마 마죠?? 산타 딸이랍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