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친인척들과 형제 가족들과 즐거운 설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형제 친인척들 만나니 기분도 좋아요. 수다도 떨고 맛난 음식도 같이 먹으니 정말 정말 좋아요.

한동안 수다는 생략해도 될 듯 합니다.

오늘은 2월 첫날. 오늘은 딸아이 방학숙제 같이 하기로 했어요. 벌써 시간이 흘러서 개학이랍니다. 오늘은 날이 포근한데

오늘 저녁부터 날이 다시 추워진다고 하네요.. 이런.~ 감기 조심합시다.

오늘은 제가 2017년졸업식축사를 모아서 포스팅할까합니다.

이번 설에 고등학교 입학하는 조카3명 중등1명  초등입학1명.

세뱃돈이 많이 나갔답니다. 물론 많이 들어오고요. 저의 집에도 한명이 졸업을 합니다.

2017년졸업식축사모음입니다.

 

   

 

고등학교졸업식축사(이사장님의 말씀)

고등학교졸업식송사(재학생대표)

중학교졸업식답사(졸업생대표)

 

  

 

운영위원회님의 졸업식축사 , 중학교졸업식축사(학교장님의 격려), 어머니대표의 유치원졸업식축사

유치원생은 새초등학교로 초등생은 중등으로.

작은 사회단체를 졸업하면서 큰 사회로 나가기 위한 준비를 모두들 하죠?

지금 생각하면 학창시절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학교에서 공부만 열심히?하면 되니깐요. 물론 그때 열심히 하지는 않았지만요. 지금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가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후회하지 말고 현실에 더욱 충실해야겠습니다.

2017년졸업식축사답사모음

 

  

 

졸업하는 아이들에게 전하는

유치원원장선생님의 한말씀

대학교 졸업식추사(스티브잡스)

고등학교운영위원장이 전하는 고등학교졸업식축사모음

2017년졸업식축사답사모음

 

  

 

어머니대표가 전하는 초등학교졸업식축사

동창회회장이 전하는 초등학교졸업식축사

마무리는 깔끔하게 하고 출발은 힘차게 꿈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갔으면 좋겠네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들 건강하게 생활 잘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모두가 힘차게 보람되게 2017년보냈으면 합니다.

2017년졸업식축사답사모음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가능합니다.

 

    

 

지난달 백두대간협곡열차타고 아이들이랑 여행갔었어요.

사길 태백산눈꽃축제도 같이 가고 싶었는데 노선을 잘 못 잡아서 열심히 기차만 탔어요.

그래도 눈으로 만든 백설공주랑 일곱난쟁이를 만났답니다.

저는 지방에서 출발이라서 분천역산타마을에서 철암역까지 갔답니다. 철암역에서 만난 얼음공주네요.

백두대간협곡열차 v트레인

기차안이 이쁘게 장식이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하루 시간보내기 딱 좋았어요.

겨울여행은 백두대간협곡열차추합니다.

여름에는 트레킹도 많이 가고 겨울에도 트레킹가긴 하더라구요. 아이들만 없으면 걸어서 넘 이쁜 설경입니다.

백두대간협곡열차v트레인타고 아직 남은 겨울을 느껴보세요.

 태백산눈꽃축제가 언제까지 인지 몰겠지만 가족과 함께 정상에 올라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