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무지 춥죠?

사실 오늘 정말 방콕햇어요. 딸과 함께 가족여행보고서양식으로  열심히 방학숙제 했답니다.

지난주말 열심히 아이들과 놀러다녓어요.

겨울이라서 어디로 여행할까 망설이다가 지지난주는 경주로 체험학습가고 어제는  분천역 산타마을에서 얼음썰매며 눈썰매탄다고 열심히 다녔어요. 그 후유증으로 작은 아들은 감기.. 유치원 오늘 결석 저는 힘듬 .

 

작은 아이 델리고 어제 다녀온 분천역산타마을로 가족여행보고서(양식)만들기 했답니다.

눈썰매도 타서 체험학습보고서로 할까 망설엿어요.

겨울이다 보니 아이들은 체험할것이 사실 별루 없더라구요.

저희는 얼음판도 산타마을에 잇다고 해서 문방구에서 나무로 된 나무팽이도 가지고 갓답니다.

차로 분천역에 갔답니다.

2시간 정도 걸렸는데 가는 내내 아이들은 산타마을이라고 신나했답니다.

가족여행보고서(양식)만들기 아이들은 자신들이 젤루 재미있엇던 곳에 대해서 작성하는데

울딸은 딱딱한 박물관 다닌 경주(체험학습보고서)보다는

 분천역산타빌리지에서 만난 산타할아버지랑 눈썰매탄것 쓰자고 하네요.

작은 마을인데 한번쯤 다녀 오면 좋을 듯 하네요.

작은 건물들이 사진찍으면 넘 이쁘더라구요.

가족여행보고서(양식)만들기 산타할아버지 사진이 들어가니 넘 이쁜 것 있죠?

 

 

 

가족체험보고서작성할때는 꼭 날짜, 장소, 같이 간 사람도 적죠?

가족여행보고서양식에 있는대로

사진 출력해서 붙여넣고 사진에 대해서 소개하고

느낀점 간단하게 적기.

 

지난 금요일에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와서 분천역산타빌리지는 완전 좋았네요.

기차가 정차할때마다 사람들이 많이 내리고 여러 체험한다고 다니시고 기차며 관광버스가 참 많이도 오더라구요.

날이 추워서 오래 놀기는 조금 힘들긴 햇어요.

그래도 작은 아이든 눈썰매에 푹 빠져서 신났어요.

어른이 타기는  좀..

작은 아이들은 신낫을듯해요.

겨울방학숙제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보고서(양식)만들기

 

\

 

아이와 함께, 저학년때는 거의 제가 주도적으로 햇는데 이제는 아이가 주도적으로 하고 있답니다.

가족여행보고서(양식)만들기

한해가 갈수로 아이들이 저의 품을 떠날날이 빨라 지는 것 같아서 조금은 슬프네요.

엄마는 맛난것 이쁜 옷 사준다고 좋다고 하는 아들 엄마냄새가 좋다는 아이들.

눈썰매, 얼음판에서 썰매타기, 팽이 돌리기

겨울방학숙제로 체험학습보고서만들어도 될듯해요.

요즘 아이들은 팽이 돌리기 잘 못하잖아요.

저도 못해요. 신기하게도 얼으판에서는 때리기만하면 도네요 ㅎㅎ

썰매타기체험학습보고서만들기도 도전해봐야겠어요

 

가족여행보고서(양식)만들기 더 보기 클릭 

 

 

 

 

 

 

 

 

경북 영주에 있는 산타빌리지 촛불뒤에 울 아이들있어요,

그네 탄다고시 났어요.

역인데 참 이쁘죠?

여기서 협곡열차도  타고 하더라구요.

눈이 펑펑 오면 더 이쁘겟죠? 그래도 눈이 내려서 좋았어요.

가족여행으로 좋은 추억 담고 왓어요..

 

 

 

 

산타할아버지가 멋있으시네요.

눈 온뒤에 보는 산타할아버지 정말 멋있네요.

여기서는 산타할아버지께서 공연도 하시더라구요.

날이 추워서 힘드셨을 듯해요.

산타빌리지 아이들과 꼭 한번  가보세요.

겨울가족여행추천합니다,

 

눈썰매랑 얼음썰매는 무료이고 여기 식당도 많아요.

가격도 시골이라서 그런지 저렴하네요.  시골분들이라서 그런지 친절하고 좋앗어요.

저는 칼국수랑 파전먹었어요.

 

아이와 즐거운 여행 많이 하시고 좋은 추억 만드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