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일이 크리스마스네요.

 

오늘 하루 계획은 어떻게 되세요?

 

저는 지난주에  동남아로 여행을 다녀와서 크리스마스 여행은 패스랍니다.

 

동남아. 더운 날인데도 크리스마스 행사를 하더라구요. 산타할아버지 덥겟네요..^^

 

아직 한 주가 더 남았지만 오늘은 시무식에 대한 자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시무식 행사 식순 과 계획표 그리고 시무식 인사말도 같이 포스팅합니다.

 

필요하신분 참고 하세요.

 

2018년 시무식 인사말  더  보러 가기>>>>>

 

 

 

시무식 식순입니다.

 

 

 

 

시무식 행사 계획표입니다.

 

참고 하셔서 미리 만들어 보세요.

 

준비하면 완벽해지더라구요.^^

 

 

 

 

시무식 및 이사회 공문입니다.

 

 

 

공직에서의 시무식 연설문입니다.

 

아직 시간은 남았지만 미리 준비하시고 연습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감사에 대한 연설문도 같이 올려봅니다.

 

 

 

 

합동시무식 사회 멘트.

 

2018년 시무식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필요하신분 참고 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출처:니즈폼

 

 

캄보디아 사진 올려 봅니다.

 

 

부조가 참 멋있죠?

 

압살라 춤..  캄보디아 가시면 꼭 보세요.^^

 

 

아름 다운 미소를 볼 수 있는 바이욘 사원이랍니다.

 

손으로 표시하고 있네요..

 

 

 너무 멋진 캄보디아 여행 감사를 배워서 왔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