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 1월2째주네요.^^

 

오늘은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비가 아니라 눈이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제가 졸업식축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부지역은  이달에 졸업식을 한다고 하네요.

 

마무리 빨리 하시고 다음 학기 준비를 2월달부터 열심히 하신다고 하네요.

 

2018년 졸업식축사인사말 미리 보기 >>>

 

 

 

어린이집 , 유치원 졸업식축사인사말입니다.

 

원장님의 축하 인사말.

 

어머니대표의 축하 인사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식축사인사말입니다.

 

교장선생님의  교훈,.

 

학부모 대표의 인사말.

 

 

 

 

대학교 졸업식축사인사말.

 

대학교총장님의 부탁과 교훈.

 

동창회장님의 노력에 대한 축하 인사말.

 

 

 

학교위원장님의 격려사.

 

 

 

 

우리 어머님 아버님의 졸업식축사인사말입니다.

 

노인대학교 졸업 축하 인사말입니다.

 

늦은 나이에 시작하셔서 마무리 하신  부모님들  존경스럽습니다.^^

 

졸업축하합니다.

 

힘찬 새출발 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