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금이네요.

 

4월도 금방가네요.5월은 다양한 행사가 있어서 더욱 빨리 지나갈 듯 해요.

 

어린이날, 근로자의 날, 스승의날, 어버이날.

 

빨간날이 많아서 좋기도 하구요.ㅎㅎ

 

오늘은 제가  5월가정통신문 인사말 양식을 소개하려구 합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에서 참고하시기 좋은 봄인사말

 

어린이집, 유치원 행사 안내문

 

참고하세요^^

 

5월가정통신문 인사말 다운받기

 

 

 

5월은 공휴일이 많죠?

 

어린이날은 주말.

 

그런데 대체공휴일로  월요일에 쉬는 날이죠?

 

5월가정통신문 인사말 .

 

임시공휴일휴원안내문입니다.

 

 

 

 

어버이날카네이션만들기 안내문입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모두 카네이션 만들기 행사하죠?

 

5월가정통신문 인사말과 함께 참고하세요.

 

 

 

 

5월 많은 행사가 기다리죠?

 

미리 미리 챙겨보시는 5월가정통신문 인사말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어린이날가정통신문.

 

봄소풍안내가정통신문.

 

근로자의날 휴원안내문 과 동의서.

 

 

 

 

야외활동이 많은  5월.

 

야생진드기가정통신문.

 

하복신청안내가정통신문.

 

어린이날행사안내문.

 

석가탄신일가정통신문.

 

 

 

 

어버이날가정통신문.

 

꽃박람회견학가정통신문.

 

봄운동회가정통신문입니다.

 

미리 챙겨보시고 즐거운 5월 맞이하세요~

 

 

 

행복한  5월되세요~

 

 

 

이미지제공: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