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미세먼지네요.

 

언제쯤 파란 하늘 기대할까요?

 

 휴~~

 

나의 폐는 괜찮을까요?? 하루 하루 힘이 드네요. 모두 힘내세요.

 

오늘은 제가 기업별자기소개서 샘플을 소개합니다.

 

요즘 취업하기도 힘든에 그래도 열심히 하면 또 좋은 기회가 오죠? 취업을 향해 가즈가~~~

 

미리 미리 준비하는 기업별자기소개서 샘플들입니다~

 

대한항공, 신세계이마마, 삼성. 대우, 미래에셋, 한화, 포스코, 은행, 엘지, 효성 등 기업별자기소개서 샘플.

 

 기업별 자기소개서 샘플 자세히 보기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와 기업별자기소개서 샘플입니다.

 

나랑 자란 환경과 배경이 다르지만 기업이 추구하는 인재상.

 

나의 장점과 잘 연결해서 이야기 해 보세요.^^

 

 

 

 

분명 내가 꿈꾸는 회사. 내가 가고 싶은 회사가 있으시요?

 

삼성중공업.

 

미래에셋 자기소개서 샘플입니다.

 

기업별 자기소개서 샘플.

 

 

 

 

삼성전자, 삼성물산  자기소개서 샘플.

 

엘지, 건설회사, 효성 등.

 

기업별 자기소개서 샘플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취업하시면 여행도 가시고 멋진 꿈을 꼭 펼치세요.

 

취업 기원합니다.^^

 

이미지:니즈폼제공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