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춥죠?

 좀전에 엄마한테 전화하니 날이 선선하다고 좋아하시네요.

그 이유인즉.. 자두가 드뎌 익는다고 하네요.

날이 넘 더워서 과일도 제대로 익지 않아서 고생하셨거든요.

날씨가 계속더우면 더욱 과일이 익지 않아서요. 단지 빨개지기만 하더라구요.

추석전에 과일이 모두 나가야 수입이 괜찮아지거든요..

 

 

가족행복을 기원하며 대표님이 하시는 가을체육대회인사말모음

 

 

 

 

단합을 위한 가을 체육대회인사말모음

 

 

체육대회인사말모음- 대회사입니다.

 

가을 정말 가을인가요?? 늦가을같아요 시작하는 게 아니랑..

오늘은 제가 가을체육대회인사말모음을 준비했답니다.

날이 선선해지면 각종 행사들이 많죠?

보통 11월 말까지는 행사가 종료되는것 같더라구요.

날이 춥기 전에 모두 마무리 해야해서 그런 것 같아요.

 

 

 

가을하면 가을 소풍인사말. 결혼식. 결혼식주례사모음

가을체육대회인사말모음 행사를 이끌어 가는 사람들은 준비할 것 이 많은 것 같아요.

신랑은 담달 추석전에 체육대회라고 하더라구요.

가을체육대회인사말모음 참고해서열심히 메모하고 암기하고 잇네요.

즐거운 가을이 되고 모두 행복했으면 하네요...

 

가을체육대회인사말모음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