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의 마지막이네요. 새로운 달이  1주전에 시작한것 같은데 벌써 11월도 성큼.

추석지나면 금방 가을이고 김장하면 겨울인듯해요.

제가 나이가 들어가는건지 시간이 정말 빨리가네요.

오늘은 제가 2016년11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을 준비했답니다.

이달까지 지역축제들이 많이 끝이 나는 것같아요.

하지만 우리 아이들과의 행사는 11월까지 있더라구요.

작년에 울 아들 유치원에서 김장체험 안동고추장만들기체험 학예회발표까지 정말 주중에 바빴던 기억이 나네요.

내일도 아들은 학예회발표네요 이달은소풍까지 암튼 3개의 행사가 있었어요.

 

2016년11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에서 , .입학안내가정통신문, 김장체험안내문이 가장 핫 할듯해요.

 

 

요즘 병설유치원과 사설유치원이 원아모집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이맘때 병설에 원서 쓰고 추첨하러간기억이 ㅎㅎ

그때 동그라미 뽑고 무척기뻐했던기억이나네요.

 

 

 

울 둘째 감기하면 살이 빠지는데 올해는 그냥 잘 넘어가길 바래요.

겨우 20키로 되었는데 아프면  18키로

찌우기는 몇달 빠지기는 일주도 안걸리더라구요ㅠ.ㅠ

 

 

저희 지역은 이번주에 학예회전시회 같이 하더라구요.

행사가 있어서 아이들은 매우 신나게 준비하고 그러더라구요.

저도 이번전시회때 작품하나 냈어요.. 열심히 했는데 ^^*

 

2016년11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중에 체험학습가정통신문이 빠졌네요.

 

제 딸 친구는 이번주에 유럽간가고 울딸이 자기도 비행기 한번따보고 싶단네요..

어릴때 너도 타봤다^^ 라고 햇네요..

 

 

 

10월도 이제 일주정도네요. 남은 마무리 모두 잘 하세요

그리고 앞으로 오는  11월12월 모두 하루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2017년도 행복하시고 건강했으면 좋겟네요.

2016년11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

 

 요즘 일교차가 커서 비염있는 분들 힘드시겠어요

저희 집도 아이들 저녁마다 알약하나씩 먹여서 재우네요ㅜ.ㅜ

아침저녁 선선하고 오후에는 활동하기 참 좋죠?지난주에 아이들 데리고  순천만갈대밭에 다녀왔답니다.

날씨가 좋아서 더욱 좋았던 순천^^

인증샸 사람들이 참 많았답니다.. 저는 어디에??

 

 

아침저녁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독감접종은 더 늦어지기 전에 모두 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