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과 함께 여름 휴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우리아이 초2숙제 곤충도감만들기 도전하네요..

 우리아이 여러가지 숙제 중에서 여름 곤충도감만들기. 여름 식물도감만들기 있는데...

오늘은 식물도감 곤충도감만들기 같이 포스팅하네요...

 

 

   

 

 여름곤충 생각하면 젤루 생각나는게 매미죠?

그런데 이번여름은 마른 장마서 그런지 매미 울음 소리가 안들려요..ㅜ.ㅜ

 지난번에 시골갔다가 한번 잡은 매미. 울지는 않더군요..

 여름방학숙제 곤충도감만들기

 

여름 식물도 생각하면서  식물도감만들기도 도전..

 

 

 

 

 여름에는 어떤 식물도감을 만들까요?

 식물하면 그래도 꽃이 젤루 생각나요?

 여름에는 채송화 특히나 해바라기..

 저어릴때 식물도감만들기할때 나뭇잎 꽃잎 모앗던 기억이..

 

 

 

 

 

 여러가지 식물도감만들기.. 옆에는 여름 곤충도감만들기해도 재미있겟쪄?

아이들은 특히나 곤충이나  식물 모두 만져보고 해야 재미있게요?

 

 

 

 저는  잠자리랑 나비 잡은 기억이 나네요.. 곤충도감만들기할대. 참 매매랑 파리도..

 모기 파리잡기가 젤로 쉬운데.. 강도조절이 쉽지 않죠?

 터지면.ㅎㅎ

 암튼 여름에는 곤충도감만들기 식물도감만들기 아이들과 하면서 시간보개기 딱 좋은듯해요.

 

 

 

 나만의 식물도감만들기.

나만의 곤충도감만들기..

시간내서 아이들과 함께하면 아디들도 좋고 어른도 좋은듯해요..

 

 

 곤충도감만드릭 식물도감만들기 양식 필요하시면 다운 받아가세요...

 

 

 

출처:피피티아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