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하고 두번째 맞는 주말인가요?

 아니다 세번째네요. 아이들 방학 벌써 반이 지나갔어요.

 이렇게 빨리 지나가다니..~~ 좋긴한데..

 개학하면 날씨가 덜 더울듯한데.. 그래도 요즘 같은 날씨는 살만한듯해요.

 여름방학생활이미지..

  저는 휴가때 애들 데리고 캠핑갔어었어요. 서해에 가서 바지락도 잡고.

해감조금하고 바로 라면속으로 퐁당..ㅎㅎ

 이렇게 즉석에서 바로 먹기는 처음이네요,,

 작년에는 아이들과 함께 몽산포해수욕장가서 동죽많이 잡은 기억도 나는데...ㅎㅎ

이번에는 몽산포갔다가 조개 못 잣아서 만리포로...

 

 

 암튼 여름방학생활이미지하면.. 투어가 좋은 듯새요.

 곤충잡기도 많이 하고.. 과일먹기..

 파도타기..

 이번 여름 방학 숙제

 그리기 중 하나는 바다에서 그림 그리기로 하기로 햇ㅇ요.

 

그림도 모방에서 시작이라고..

 그림 주고  아이보고그리라고 할려구요..

 

 

 

좋은 여름방학생활이미지 있으면 그냥 보고 약간만 수정해도괜챃을 듯해요.

  아이들은 즐겁게 하면 참 좋은 듯해요..

 

 여름방학생활이미지.

필요하신분 다운받아가세요~~

 

 

 

출처:피피티아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