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이네요.

 

다음주에 아이들 셤이 있어서 하루 하루 힘들어지네요.

 

제가 뭐 하는 건 없지만 그래도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요즘 학교에서 보고서 쓰라고 하네요.

 

수행평가한다고 아무래도 기말셤이 코앞이다 보니 선생님들께서 성적표만드시는 준비하시는 것 같아요.

 

 열심히 자료 찾고 했는데 ㅎㅎ  잘 되겠죠?

 

다시 과학관가보고 써야하는데 사실 집근처 대구과학관은 많이 가봐서 그냥 쓰기로 햇어요.

 

과학관견학보고서 쓸때

 

도움받은 양식 자료입니다. (클릭)

 

 

 

 

집근처고 입장료가 적어서 자주 가는 대구과학관이랍니다.

 

줄서서 탔어요.~~ 신나는 딸. 여기 다녀오면 숙제해야하는데 사진만 찍고 있는 엄마라네요.

 

아이들은 못해본것들에 대한 호기심이 많더라구요. 자동차운전처럼 요렇게 탈것들 운전하기 좋아하네요.ㅎㅎ

 

 

 

울 딸같이 어린친구들은 사진이라 그림 많이 삽입하니 금방 장수가 늘어나네요.

 

질보다 양이랄까요?ㅎㅎ

 

저의 실려깅 요기까지다보니 그렇네요.

 

저는 견학날짜. 견학장소,  준비물. 함께한 사람이렇게 해서 적었어요.

 

당연 학교명 이름, 반번호 적구요.

 

요거 사실 보고서 쓰는 방법도 셤에 나오더라구요.

 

체험과 경험이 중요한 말이 맞네요. 내용과 느낌 그리고 알게 된점 적으니 3장나왔어요.

 

 

 

그림이나  사진보다 글이 중요한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사용하면 좋을 과학관견학보서 입니다.

 

자세하게 학교에서 배운 과학내용과 함께 적으면 더욱 좋은 점수를 받겠죠?

 

우리의 실생활과 연관된 과학. 어렵지만 원리를 알면 잼나더라구요.

 

잼나게 아이와 함께 해보세요. 미리 공부도 되네요.

 

양식이미지는 니즈폼제공했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