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입니다. 일상으로 돌아오니 좋네요.ㅎㅎ

 

어제는 친구들과  부산에서 모임을했었어요. 이제 아이들이 다 자라서 그런지 잼나게 놀 수 있더라구요.

 

ㅎㅎ 가는 시간 잡을 수없다면 즐겨야겠죠?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들기 우리 맘들의 소원이죠? 모두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오늘은 초등학교에서 많이 하는 독서기록장쓰기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요즘 아이들 학교에서도 책 . 집에서도 책책하죠? 적당히 읽고 체험많이 하는게 더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머리가 좀 더 여물면 클래식 읽히면서 사고 확장하면 좋을 듯합니다.

 

특히 남자는 에너지 발산이 중요한듯해요. 어릴때 신나게 뛰어놀고 총싸움 칼싸움? 도하고..

 

물론 모두 장난감입니다.위험하지 않은 걸루요....

 

선택은 각자의 몫이구요. 독서기록장베끼기있으니 참고 하세요~>>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몽실언니와 안네의 일기. 모두 전쟁이야기죠?

 

6월 호국보훈의 달에 독후감상문으로 제출해도 좋을 듯 해요.

 

그리고 마시멜로 이야기 여아들의 필독같은 책이죠?

 

잼난 책은 독후감쓰기가 술술!~!

 

 

 

 

초등고학년 이나 중학교 학생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은 나의라임오렌지나무와 구운몽에 대한 독서기록장베끼기.

 

처음에는 어렵더라도 자꾸하면 쉬워지죠?

 

차근차근 한개씩 도전해보세요.

 

그럼 잘 하게 된답니다.^^

 

 

 

 

저학년아이들과 함께 해보세요.

 

아직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 친구들은 그림으로 표현하기.

 

우리 조카그림보니 정말 잼나더라구요.  그림에 생각이 듬뿍들어있더라구요.

 

독후감쓰기 어렵지 않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이야기만들기형태와 등장인물탐구입니다. 요거 잼나요. 아이들과 이야기 바꾸기 해보세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더라구요.

 

독서기록장베끼기 하실때 그래도 하지 마시고 참고하세요~~

 

물론 양식이나 패턴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여름 방학 과제나 학교에서 많이 하는 주제로 뽑았어요.

 

다양한 주제들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이미지제공은 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