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일만 지나면 벌써 설이네요.

휴~~ 설이 지나고 나면 2월도 거의 다 지나간 기분이네요...ㅜ.ㅜ

시간아~ 멈추어라^^

정말로 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요즘  일도 많고 아이들이 봄방학을 하고 있어서 더 힘드네요.. 특히 밥을 해야하니 얼마나 힘든지....ㅠ.ㅠ

밥하고 청소하고빨래하기 누가 대신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올해 서방 승진해야하는데. 과연?

 설 지나고 나면 발표나는데. 승진축하인사말을 들을 수 있을까 과연?

요즘 정년이 연장되면서 입금이 많이 삭감되는 분위기. 거기에 승진의 기회까지 줄어들고 있다고 하네.

진급축하인사말 듣고 싶다고 하든데.

 

 

 

대리에서 과장될까 한 해 밀려서 우울하게 회사다니든데..

이번에도 승진축하인사말 못듣고  지나가면 ㅜ.ㅜ

소주병 한달 가지고 다닐듯하네요.

진급을 꼭 해서 웃으면서 다녔으면 하는 저 개인 적이 생각이 드네요.

 

 

 

요즘 시즌이 스즌인지라 좋은 소식 빨리 듣고 싶어지네요.

승진해도 월급이 얼마 오르지는 않는다고 하지만.

사람기분이라는 것이 있으니까요.

진급해서 꼭 가정의 보탬도 되고 즐거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이들이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서방 이번에 꼭 숭진해서 승진축하인사말도 들어봤으면 좋겠네요.

진급축하인사말필요하신분 다운 받아가세요~~

대한민국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