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이 포근하니 기분 좋아요.

오늘 아침에 딸아이 학교에 같이 가보았어요.

도로변 꽃들이 활짝...ㅜ.ㅜ

꽃구경가기 좋은 5월이지만. 저는 알러지 있는 아이들 때문에 꽃피는게슬퍼요.

송화가루는 더욱 심한 알러지 유발 물질.

어서 자라서 면역력이 강해지길 바래요^^

오늘도 힘차게 시작해봅시다.

어제 부모님께 전화 한통해보앗어요.

버튼 누리고 간단히 통화. 사실 쉬운데 그게 잘 안되네요.

제 자식만 키운다고 정신없다고 바쁘다고 핑계만 만들고...

달라져야지 하면서 잘 안되고...

다음주면 어린이날 어버이날 큰 행사가 많이 있죠?

그래서 오늘은 어버이날 인사말 / 어버이날 축사모음을 포스핑하려고 합니다. 참고 하세요.

 

 

하늘만큼 땅만끔 우주만큼 엄마가 젤루 좋아 하는 울 아들.

자라서도 그럴까? 지금도 이쁜 짝이  있으면 좋다고하는데..ㅎ

아들이든 딸이든 제 품에 있을때 자식이겟죠? 제가 어릴때 많이 듣던 소리인데 이제 제가 하고 있네요.

열심히 추억 쌓기 죽음에 문턱에서도 후회하지 않게 사랑해주기..제가 아이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것들이네요.^^

부모맘 다 같잖아요. 안전 걱정 건강걱정..  기타 등등

어버이날 인사말 . 어버이날 축사모음입니다.

 

 

이제 어버이날이 코앞이네요.

아파트는 부녀회에서 시골도 부녀회에서 어버이날 축하 행사 같은 걸 많이 진행하시죠?

보통 시골은 어버이날 전 주나 어버이날 이 주말이면 그 때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그날은 경로당에 자식들이 찬조도 많이 하시구요.

저도 조금씩 하네요^^

어버이날 행사때 참고하시기 좋은 경로잔치 인사말 어버이날축사입니다.

또한 항상 따뜻함을 나누시는 복지단체 어버이날 인사말도 준비했답니다.

 

 

스승의날이나 어버이날  행사때 꼭 보는 카네이션... 저도 빨간 카네이션 많이  준비한답니다.

카네이션꽃말을 아시나요?

색깔별로 다른 카네이션 꽃말

기본적인 꽃말은 모정 사랑 부인의 애정이라고 하네요.

빨간 카네이션은 건강을 비는 사랑 또는 존경

화이트 카네이션은 돌아가신 어버이를 추모한다는 뜻으로 주의 해서 사용해야겠네요.

분홍은 당신을 열해합니다.

기타 ...

어버이날 인사말 / 어버이날 축사 와 카네이션 꽃 준비하실대 참고 하세요.

 

 

저는항상 빨간카네이션을 준비한답니다.

작은 바구니로 드리면 일주일 이주일 이상 물주시면서 꽃을 보고 좋아하시더라구요.

시장님의 어버이날 인사말

어린이집 원장님의  어버이날인사말/축사

유치원 원장님의 어버이날 인사말/축사입니다.

행복한 4월 마무리 하시고 더욱 멋진 5월 맞이합시다.

 

어버이날 인사말 , 어버이날 축사 모음 더 보러가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