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4월도 거의 다 지나가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다음달에 있을 황금연휴 무척 기대된답니다.

 

5월 가정의 달 각종 모임에 행사에 정신없는 한달이 될듯합니다.

 

한달 어떻게 지나갈까요?

 

오늘은 제가 어린이날 인사말 모음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교장선생님  어린이날 인사말 모음

 

5월은 근로자의 날로 시작해서 어린이날

 

아이들 소풍 봄 운동회 어버이날 스승의 날

 

여러 행사들이 많이 많이 있어서 바쁠듯 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많이 고민되기도 하구요.

 

김영란법 시행이루 선생님께 선물하기 그렇구 사실 해 본 적도 없지만.

 

작은 선물 하기도 그렇네요. 아무래도 다시 돌아 올 것 같은 기분이 든답니다.

 

 

대한 민국을 책임 질 우리 아이들

 

학교 지역단체 나라 전세계에서 축하 해주는 어린이날

 

시장님의 어린이날 인사말 모음

 

어린이집원장 유치원장님의 어린이날 인사말모음입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 사실 아이들 보고 있으면 기분도 좋고 행복해 진답니다.

 

제 아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아이들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세상의 모은 아이들이 행복했으면 합니다.

 

모두 모두 바쁘시겠지만.

 

어린이날 하루 만이라도 아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봅시다..^^

 

어린이날 인사말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참고 하세요^^

 

어린이날 인사말 더 보러 가기>>>>>>>>>

 

출처:니즈폼

 

 

 

 

작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가족들과 참성단에 올랐네요..^^

 

산에 가면 아이스크림 주다고 하니 열심히 오르더라구요..ㅎㅎ

 

 오늘 하루 도 즐겁게 보냇세요.^^

 

첨성대랑 참성단 아들이 헷갈린다고 하네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