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더위가 조금 수그러들때도 되었죠?

 

지난 2주 엄청 더워서 에어컨 틀고 잠잤었는데 그래도 어제부터는 조금 아주 조금 선선한 것 같아서 좀 편안하게 잠 잘 수 있엇 좋아요.

이런 여름 정말 덥고 힘들죠? 모두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이제 날이 조금 생활하기가 편안해 진 듯해서 울 딸 공부도 좀 시켜야하고 맘이 바빠지네요...ㅜ.ㅜ

아이맘은 여전히 아이맘이고 저만 바빠지네요.ㅎㅎ

2학기 개학과 동시에 아니 조금 있다가 초등학교전교학생회정선거가 있죠? 경기도 친구는 방학전에 2학기 학급반장 선거가 끝났다고 하네요... 시험도 몇일씩 나누어서 치고  경기도 친구 힘들다고 하네요..

시험기간이 길어서..^^

 

 

 

오늘은 제가 초등학교전교학생회장도 포스팅하고 전교학생회장피켓도 같이 포스팅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준비하는 학생이 있겠죠??

무엇이든 준비하고 집중해서 열심히 하는 아이가 잘 하는 것 같아요.

 

 

 

 

울 딸은 초등학생이지만 하고 싶을때 공부는 잘하지만 전혀 하고 싶을 때가 없다는게 문제랍니다.

초등도 열심히 하는 아이가 잘하는것 같아요.

 

초등학교전교학생회장선거연설문

전교학생부회장연설문

 

 

 

나뽑을래옹? 회장선거피켓 재미있고 아이디어가 굿인것 같아요.

손가락도 많이 들 사용하지만  레드색상은 개성이쬬?

 

 

저는태극기 초등학교전교학생회장선거피켓이 멋져요.

우리나라 태극기인데  태극기라서 한번더 보게 되네요..

 

 

 

요즘은 초등학교전교학생회장연설문을 보면 미리 미리 집에서 준비하고

미술선생님이나 공예선생님께 회장선거피켓같은 것도 만들더라구요

학교 앞에서 보니 만들어 주는 곳도 있구요.

개성이 있어서 좋긴한데 뭐랄까?

자신이 준비한게 아니라 누군가 준비해주는 느낌이랄까요??

 

 

초등학교전교학생회장선거

 

얼마남지 않은 방학도 열심히 보내시고 공부도 열심히 합시다..

요즘 저는 공부하지 않은 절  탓하지만 지금부터 다시 시작해볼려고 합니다.

 

열심히 하는 자만이 즐거울 듯합니다.

 

초등학교전교학생회장선거연설문, 전교학생회장피켓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필요하시분  참고 하세요~~

 

 

 

출처:니즈폼

'인사말,연설문, 안내문,주례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휴무안내문2016년  (0) 2016.08.24
2016년 9월가정통신문모음  (0) 2016.08.22
2016년 8월가정통신문  (0) 2016.07.19
7월 가정통신문모음  (0) 2016.06.10
초보운전스티커랍니다.  (0) 2016.05.26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