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8월도 지나가네요.^^*

올 여름 마른장마에 폭염에 무척 힘들었어요.

울딸은 여름이면 햇빛알러지가 있는데 아직 고생이네요..ㅠ.ㅠ

빨리 날이 선선해지고 잠도 잘 잤으면 좋겠네요.

작년에도 더웠는데 올여름이 대단했다고 하네요..

대구는 대프리카 ㅎㅎ

 언니 대구 사는데 정말 덥다고 하네요..

더위 이제는 그만~ 내년도 더욱 덥겠죠? 내년은 내년 올해는 올해...

지금을 즐깁시다.

9월이 낼 모레네요.

추석이 코앞으로 성큼다가왔어요^^*

주부들은 손이 바빠지고 보너스가 많이 나오길 기다리는데 과연??

 

 

오늘은 추석휴무안내문을 준비했습니다.

 

미용실 기업 자영업 하시는분들 께서 많이 필요하시리라 생각되네요.

 

 

추석휴무안내문(추석휴무공지) 미리 해두면 참 좋죠?

신랑은 그 주 월화 휴가 내서 모두 쉰다고 여행가자고 하네요.

저는 일해야하는데ㅠ.ㅠ

너무나 불굥평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석휴무안내문 제가 다니는 직장에서도 미리 해주었으면 좋겟네요. 정말 이번에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멋지죠?

여행가기 좋은 한주네요.

저는 물론 시골로 일하러 가지만.^^

즐겁게 음식해서 즐겁게 먹을 려고 합니다.

 

 

 모든일이 맘 먹기에 달린듯해요. 좋게 생각합시다.

추석휴무안내문  추석휴무공지안내였습니다.

 

추석지나면 올해도 석달만 남나요?

한해가 정말 빨라요... 모두  즐겁고 행복한 9월 맞이하세요~~

 

 

추석휴무안내문 필요하신분 다운 받아가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