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아침부터 일어나기가 참 힘이 들었어요.

아직도 아이들은 봄방학이라서 저도 힘들고 아이들도 심심해하네요.

오후에 놀이터라도 가면 좋은데 비가 와서. 저는 간만에 오는 비가 왜이라 반가운지 행복해지기까지 하네요.

모닝커피 점심먹고 차한잔. 사실 오늘 9시에 일어나서 커피만 두잔먹엇어요. 그래도 잠이 계속오네요. 벌써 이러면 안된느데.. 오랜만에 만난 친구는 옷이 조금 가벼워져서 3월 봄인사말도 건네요.

 그래도 아직 저는 내복을 입고 다니네요.^^

오늘은 제가  각종 다양한 사계절 행사(축제)인사말모음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3월 새로운 시작 봄이라는 느낌이 들죠? 우리나라가  계절 구별이 조금씩 사라지지만 길가다 보면 꽃집에 생화들이 길거리로 나와 있는 걸 보면 봄은 우리 곁에 잇는 것 같아요.

아직 2월이지만 각종행사들이 우리를 기라리고있네요. 3월 입학식행사. 어린이집유치원오리엔테이션행사 , 학부모상담아내인사말. 봄봄봄 봄이다 보니 꽃들의 축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네요. 산수유 매화축제 가종 행사(축제)인사말모음이 많이 필요할듯 합니다.

 

다양한 행사모임(축제)인사말모음입니다.

 

 

봄추천계절인사말모음입니다. (다양한주제가 있어서 사용하기 매우 편할듯합니다.)

정기총회인사말 학교에서는 보통 학부모정기총회가 4월에 많이 열리죠? 상화별행사축제인사말도 모아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 말한마리로 천냥빚 갚는 다는 속담도 잇죠?

말한마디 한마디가 참으로 많은 의미를 포함 하는 듯해요.

인사말작성법및주의사항도 같이 올려봅니다.

 

 

 

슬픈일 기쁜일 모든 상황에 어울릴 만한 상황별축하인사말입니다.

요즘 중학교 고등학교에서는 축제도 많이 하더라구요.

봄가을에 사용하기 유용한 행사(축제)인사말모음입니다.

 

 

 

주변에 상당하신분이 계실때 위로 해주실수 잇는 조문인사말모음이빈다.

어려울때 같이 슬퍼해주신분께 전할수 잇는 답조장도 있습니다.

3월봄인사말에 빠지지 않은 산악회인사말

요즘 산악회들많이 가입하시고 활동도 많이 하시죠?

즐거운 동아리 활동 하실수 있엇으면 합니다.

행사모임(축제)인사말모음입니다.

 

 

 

주변에 출산하시는 분들에게 전하는 출산축하인사말입니다.

새로운 건물이 있을때 전하는 교장선생님께서 전하실 준공식축사

아파트입주자연합회축사입니다.

다음달부터는 열공맘이 더욱 바쁘게 지내보려고 합니다.

행사모임(축제)인사말모음 필요하신분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모두 좋은 일만 생겼으면 합니다.

 

 

행사모임(축제)인사말모음 구경가기 >>>

 

 

*행복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