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입니다.모두 안녕하시죠?

이제 곧 아이들 봄방학하죠?

요즘 졸업시즌이라서 그런지 오후되면 꽃다발들고 다니는 아이들이 곧잘보이더라구요.

울 아들은 담주에 졸업이랍니다 초등학교에 가면 엄마랑 잠을 잘 수 없다고 슬퍼하는 아들

저도 사실 아들이랑 같이 자느네 좋답니다.

손도 아직 작고 다리도 가는 아들 학교보낼려고 하니 슬퍼지네요.^^

제가 결혼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는데   그시절로 다시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끔드네요.

오늘은 제가 결혼식주례사모음을 포스팅할까합니다.

 

   

 

사람은 모두 태어나서 자라고 결혼을 하죠?(요즘은 결혼도 출산도 선택)

요즘은 풍습이 많이 바뀌어서 결혼도 늦게하고 출산도 많이 하지 않고 결혼하더라도 상황에 맞게 출산하죠?

계절중에서는 봄이나 가을에 결혼식을 많이 하더라구요.

지금부터 시작해서 계속해서 이어지는 결혼행렬

봄과 함께 새 출발을 알리는 결혼식주례사모음입니다.

주례를 서시는 분들은 거의 나이가 조금 있으신 결혼에 대한 선배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부부간 경애해라서로 존중과 조화롭게 이루면서 서로 양보하면서 살으라고 하시죠?

내가 먼저 존중받기 전에 서로 먼저 챙겨주고 말한마디라고 따스하게 해주면 서로 조금씩 양보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결혼식주례사 모음 더 보기 >>>

 

 

 

오랬동안 다른환경에서 살다 서로 살부비면서 한평생사는데 좋은게 좋다고.. 처음부터 조금씩 배려해봅시다.

서로 다른것들을 틀리다고 하지마시고 다른것을 이해해주는 마음

결혼식주례사에 꼭 넣엇으면 하는 멘트랍니다/

결혼식아버지주례사모음, 결혼식어머니주례사모음

사내결혼하는 커플을 위한 결혼식주례사모음입니다.

 

 

 

최근에 조카가 결혼했는데 결혼식주례사님 없이 하더라구요.

서로가 준비한 글도 읽고 주례사도같이 읽고 혼인서약서도 같이 읽고 결혼풍습도 조금씩 바뀌는 듯해요.

모두가 행복한 결혼이었음합니다.

작은아버지가 가끔 결혼식주례를 서는데 여러장  준비하셔서 시기별로 정리하셔서 결혼식주례사를 만드시더라구요.

학교에서 퇴직하시고 나니 이제는 결혼식주례로 바쁘시네요.

제주들이 나름 모두 괜찮게 성공하시기도 했더라구요.

새로운시작을 알리는 결혼

결혼식주례사모음 필요하신분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