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고 있어요.

 

요즘 날씨가 무척 더워지고 있어서 많이 힘드시죠?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힘내세요.^^

 

요즘 도서관에 가니 덥더라구요. 가끔 에어컨 털어주던데..  여름이 너무 일찍 와서 무척 힘이 드는 건 사실이네요,.^^

 

오늘은 6월 세계환경의 날을 맞이해서 곳곳에서 환경글짓기와 에너지절약 글짓기대회가 많이 열리더라구요.

 

참고하시기 좋은 환경 에너지 절약 글짓기 예문을 소개합니다.

 

 

 

환경 에너지 절약 글짓기 모음 모두 보기 >>

 

 

 

 

요즘 전세계 곳곳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많이 하죠?

 

종이컵과 에어컨사용줄이기 (일기형식)입니다.

 

사실 저도 매일 매일 일회용비닐봉지 많이 사용하고 버리고 있네요.

 

만약 환경을 보호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미래에서 온 편지.

 

자연에서 얻는 에너지.

 

북극곰에게 보내는 편지~

 

그린잡^^

 

 

 

환경글짓기나 에너지절약글짓기 하실때  우리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생활속에서 주제 찾기.

 

깜깜한 하루 ^^ 도 좋은  주제가 되겟죠?

 

대신 하루 깜깜하게 지내기.ㅎㅎ

 

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

 

이미지제공: 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