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지방선거일이 있죠?

 

모두 모두 꼭 투표하세요.

 

오늘은 우리 아이들 수학? 숫자놀이 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색연필잡는 순간  창의력 폭발합니다.

 

놀면서 가정에서 수개념익히기. 요즘은 초등 교재가 문제풀이식이 아닌 개념익히기죠?

 

천천히 구체물로 익히기 학습지로 놀면서 확인하기. 재미가 젤입니다.ㅎㅎ

 

숫자미로찾기, 숫자이어그리기, 수 세어 숫자연결, 숫자스티커북, 숫자색칠하기, 숫자따라쓰기, 숫자카드, 빈칸숫자채우기.

 

5살 숫자공부 자세히 보기 >>

 

 

 

 

사탕먹을때 한개 두개.

 

저는 땅콩반찬 좋아하는 아들 먹일때 하루에 10개씩 주면서 익히기 햇답니다.ㅎㅎ

 

열심히죠?

 

지금 수학 좋아해요. 아무래도 구체물로 익히기 해서 그런듯해요.

 

구체물로 익히고 색연필로 그리거나 색칠하기 하면 좋을 듯 해요.

 

쉽게 도전하는 5살 숫자공부입니다.

 

 

 

 

10단위 넘어가는 것 10까지 개념만 잘 잡혀있다면 좀 수월해요.

 

단지 11을 아이들이 헷갈려해요.

 

11은 2락 생각하더라구요.

 

귀여운 5살 숫자공부 알고하면 잼나요.^^

 

 

 

 

숫자를 알아야지 잘 읽죠?

 

숫자벽보입니다.

 

5살 숫자공부 벽보 벽에 붙여두고 읽기 매일하세요.^^

 

 

 

 

숫자 읽기 말하기만 하면 노잼.

 

5살 천재 아이들 숫자공부는 놀이로 도전하기..

 

숫자주사위게임.

 

그리고 벽보에서 숫자 말하고 찾아서 동그라미치기.ㅎㅎ

 

쉬운듯하지만 5살 아이들은 아직 규칙까지는 알지 못해서.. 숫자공부는 잼나게.^^

 

 

 

 

빈칸숫자채우기.

 

별안에 5살 우리 아이들 수로 빈칸채우기.ㅎㅎ

 

숫자공부 5살부터는 놀이로 하세요~~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에서 인기짱이라고 하네요.

 

모두 도전하세요~

 

 

 

 

 

이미지제공:니즈폼

 

안동에서.

 

너무 큰 탈쓴 아저씨라네요.ㅎㅎ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