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마무리 하시고 계신가요?

 하루 하루가 너무 빨리 가네요.ㅜ.ㅜ

 빨리 가서 슬프긴 하지만 또 다른 한 해가 오니 새로운 계획 세우며 신나게 보낼려고 하네요.

 지난주에 여행 다녀와서 그런지 기분도 많이 업 업 되었어요...^^

 오늘은 제가 신년사를 한번 소개 할까하네요.

부녀회장 신년인사말 , 회장인사말. 산악회회장인사말등

 

 

   

 

 

 어디든 모임이 많으신 분은 인사말 하나 정도는 준비해 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 듯 하네요.

 

그룹 회장 신년인사말, 기업대표인사말

 

사장인사말 등.

 

미리 미리 준비해주시면 참 좋은 듯 같네요.

 

 

 

 

 

 

2016년에는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모두 행복하고 건강해 졌으면 좋겟네요..

 

신년인사말 준비하실때 참고 하세요~~

 

모두 모두 행복한 마무리 하시고 멋진 새로운 시작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