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지 무지~~~ 추워서 방콕이네요.. 어제 부터 우리 아이들 눈썰매장 가자고 날리네요...ㅜ.ㅜ

 날이  따뜻해서 눈이 없다고 하니.. 추워졌으니 눈이 잇다고 ㅜ.ㅜ

 아이들은 정말 단순한 생각을 하고 사네요.

 단순하면 좋기도 한데.... 날이 추워서 엄마는 밥하기 더 힘드네요,

주말에는 외식을 자주했는데. 오늘은 배달해서 그냥 끼니 때우는 분위기네요..^^

벌써 일월이 다가고 설이 다가오네요.. 오늘은 날이 추워서 아이들과 겨울 방학 숙제하면서 시간 보냇어요.

 

 2016년  2월 가정통신문을 한번 모아 보앗답니다.

2월 3일부터 개학하는 곳도 잇고..

2월달은 다른 달보다 조금 짧긴한데. 행사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설이 있고 졸업식. 봄방학, 겨울방학개학...

저는 2월이 힘들어요..

줌마라보니. 명절도 잇고.. 방학이라서 아이들도 모두 집에 잇어서 밥하기.. 너무 괴로워요..

2월 가정통신문모음보니..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재롱잔치도 하네요.

아이들.. 선생님들 모두 열심히 준비하신듯하네요...

즐거운 잔치가 되엇으면 좋겟네여..

 

 

 

이렇게 추운날은 갖ㅇ에 건강관리안내문도 나오더라구오.

꼼꼼한 원장샘들은 일일이 아이들 건강과 관리해주시고... 고마운분들입니다'

저같이 일하는 맘은 너무 감사한 일이죠?

2월가정통신문모음

 

추운 겨울이 빨리가고.. 따스한 봄이 빨리 오면 좋겟네요.

 

2016년 2월 가정통신문모음..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추운날 건강관리 잘하세요...

2월가정통신문모음 다운 받기 가능하답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