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봄이네요...

 

 

 

 안녕하세요? 불금입니다.오늘은 어린이날축사모음을 소개할까합니다.

어떤 좋은 계획있으신가요?

여기는 비온후 벚꽃이 거의 다 떨어졌어요.ㅠ.ㅠ

주말에 꽃구경 한번 더 갈려고 했는데. 무리 일듯하네요.

대신에 시골에 엄마보러 한번 갈까합니다.

담주는 선거도 있고 할일이 참 많은 듯해요.

담달 초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같이 있더라구요.

저는 어린이날 여행갈려고 해요.

작년에도  무료로 아이들을 위해 입장하는 곳이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아이들과 작년에 대관령갔었는데. 추웠어요. 두꺼운 외투는 기본인듯해요^^

요즘 우리나라 지도에 대해서 익히는데. 여행이 많은 도움이 되네요.

어린이날축사

 

아이들과 여행계획하시면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요즘은 아이들이 더 이쁘네요.

처음 아이는 모르고 키웠구요. 둘재는 시간이 없어서 잘 보지도 못하네요.

그래서 긴 휴가때마다 여행을 자주갈려고 하네요.

 

어린이날맞이해서 좋은 곳에서 맛난 거 먹고 싶네요.

이달은 조금 아껴야하겟어요..ㅎㅎ

 

어린이날축사가 많이 필요할듯해요 포스팅합니다.

 

 

 

 

어린이날축사필요하신분 다운받아가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