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입춘이지만 어제는 약간 쌀쌀햇엇죠?

요즘 창문열기가 겁이 나네요. 겨울에도 미세먼지 중국은 봄에는 꽃가루 황사 겨울에는 초미세먼지

중국에 사시는 형님이 6년살다보니 폐가 걱정된다고 하시네요. 아이들은 한국에 오면 알러지가 걱정되는데 중국가면 괜찮다네요...^^ 어느나라가 문제일까요?

 

중국에서 살다 올해 서울에 있는 *** 중문과에 합격해서 한국에 온다고 하네요, 알러지가 심히 걱정된다고 하시네요^^

암튼 졸업하고 입학하시는 분들 모두새로운 출발 잘 했으면 합니다.

오늘은 제가 졸업식송사모음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졸업식이 코앞입니다.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고등하교 대학교 모든 학생들  축하합니다..

 

유치원 졸업식송사를 하는 울 아들. 홧팅입니다.

 

울아들을 위해서 제가 월요일부터 정리해서 외우게 했답니다.

졸업식송사가 10줄정도라서 금방 외우고 잘하네요.

 

 

2017년학년도 입학생준비사항안내문이랑 조카가 정리한 내용졸업식송사(고등용이라서 길어요)입니다..

 

  

 

어린이대표가 저하는 유치원졸업식송사

초등학교재학생대표, 전교남부회장, 전교여부회장,

중학교 고등학교 재학생전교회장 부회장이 전하는 졸업식송사모음입니다.

 

  

 

졸업은 마침의 뜻도 있도 있지만 새로운 시작의 의미가 더욱 많은 듯해요.

새로운것은 희망 기대가 있죠?

마무리 잘하시고 새출발도 힘차게 잘 했으면 합니다.

졸업식송사모음입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한해되시고 즐겁고 건강하게 생활햇으면 합니다.

날씨도 많이 따뜻해면 얼릉 봄나들이 떠났으면 합니다.

졸업식송사예문모음필요하신분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행복한 2월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