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에 개학하고 아이들과 함께 바빠진 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은 힘들어요.. 3끼 밥에 아이들에 신랑까지..

저는 월요일 좋답니다. ^^

이번주에 딸 아이 학교에서 초등반장선거를 한다고 하네요.

10시까지 초등반장선거연설문작성하고 30분정도 저랑 연습하고 잠든딸아이.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2017년초등반장선거연설문모음이랍니다.

 초등아이들도 특히  3월초인 학생들중에 반장선거 나가는 친구들은 필히 생일 파티를 하곤 하더라구요.

새로운 반에서 새로운 친구들 새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면 조금 낯선 기분이 잇는데

생일 파티하면서 맛난 것 먹고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놀다보면 서로 친해지곤 하죠.

 

   

 

2017년초등반장선거연설문모음이랍니다.

행복한 일상을 꿈꾸는 저에게 울 딸은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하네요.

저는 딸이이가 원하면 적극 찬성하는 맘입니다.

초등반장선거연설문 적을때 울 딸과 함께 인사랑 소개 그리고 딸아이의 간단한 공략들

 

  

 

솔직하게 지킬수 있는 약속들로 적엇답니다.

배려심많고 봉사정신이 많은 딸아이 좋은 성과 기대합니다.

2017년초등반장선거연설문이랍니다.

유머스럽게 작성하고 자신감있게 발표합시다.

초등학교반장선거연설문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딸아이랑 한라봉 먹으면서 초등반장선거연설문 연습했어요.

연설문 외우면서 혼자 그리기해서 완성한 한라봉 얼굴..

과일에 얼굴이 잇고 눈이 있으면 먹기가 참 애매하더라구요.^^

좋은 성과 있길 바래 딸~~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