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들 입학식이 어제 같은데 벌써  한주가 다 가고 3월 둘째주가 되었네요. 이번주는 꽃샘추위로 조금 아이들 컨디션이 걱정이 되엇는데 아들 딸 잘 견뎌주어서 지금은 괜찮네요. 아직 독감이 유행하지 않아서  괜찮은데 조만간 독감이 유행할수 잇다고 하네요..  아이들 건강 관리 특히 신경 써야겠네요. 이번주말은 포근하다고 하는데 아이들 데리고 산에 가 볼까합니다. 새싹도 보고 일주일동안 학교 적응한다고 받은 스트레스 날려버릴려고 합니다. 미리 미리 좋은 계획만들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2017년 학부모총회인사말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5월 첫주가 단기 방학에 들어가서 그러지는 학사일정도 빨리 나오고 일년 계획하기 참 좋아요.

아직 학부모총회가 언제인지 모르겟지만. 

 담달안에 할듯합니다.그안에 학부모상담도 있고 정신없는 3월이 될듯합니다.

 

 

 

초등일학년이 있고 두아이의 학부모인저는 꼭 가려고 합니다.

학보모총회가 있는 날이면 미용실도 바쁘다고 하네요. 그만큼 맘들이 신경을 많이 쓴다고 보시면 되겟죠?

저는 갠적으로 단정한 옷차림을 추천합니다..

 학교 교육과정 설명을 듣고 학부모총회 이후에는 각반에서 선생님과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지므로 좋은 인상을 남겼으면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2017년 학부모총회인사말모음입니다.

 

 

 

저는 초1입학한 아들이 있어서 질문도 많을 듯합니다.

유치원이랑 다르다는 것을 알면서도 걱정에 걱정....

하지만 솔직하게 질문하려고 합니다. 아이에 대해서 과장보다는 솔직하게 말입니다. 그리고 밝고 공손한 말투는 당연하구요.

 그리고 학부모총회때 학부모회장당선소감문도 같이 연설하시더라구요.

협력과 소통 관심을 강조하시면서요.

우리 아이들이 가는 학교 우리모두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017년 교장선생님학부모총회인사말입니다.

 

 

 

아이 한명 학교보낼때랑 두명 보낼때랑은 정말 기분이 틀리네요.

첫아이는 잘 몰라서 둘째는 잘 챙겨 주고 싶네요. 알아서 잘하지만.

학부모회장소견문과 학부모총회인사말입니다.

2017년 학부모총회  바쁘시겟지만 많은 참석하셨으면 합니다.

 

 

날이 포근합니다. 좋은 주말 계획세우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학부모총회인사말 학부모회장당선문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개나리 진달래 꽃구경 가고 싶어지는  계절입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