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죠? 이번주까지 4주 연속 계속 여행다녔네요.. 아니 오늘은 결혼식..

단풍나무이미지보니... 가을이미지가 생각나네요..

이렇게가을이 다 가기전에 열심히 즐겨볼려고 하네요.

벤치옆의 가을 단풍나무이미지.

단풍나무요정들까지.

 

 

 

 

별써 10월도 다 지나갔네요...

11월 12월 남은 2014년 시간이 넘 빨리가서 너무 슬프네요..

 또 나이 한살 더 먹고. 아이들이 빨리 자라서 좋기는 한데..

가을이미지.. 슬픈생각이드네요

그래도 이 가을 다 가기 전에 단풍나무 보러  열심히 보러 다녀야겠어요..

  이 가을 다 가기전에 .. 단풍나무이미지

 

열심히 여행다녀야겠어요.

 

 

 

 

 

가을이미지(단풍나무이미지)필요하신분 다운 받아가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