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면 9월시작인죠?

 

 9월달에 큰 행사가 있죠? 추석이 우리를 기다리고 잇죠?

 

이번에는 대체휴일제시행으로 9울 10일도 쉬는날이라고 하네요..ㅎㅎ

 

 저도 그날은 대체유일제로 쉬네요..^^

 

9월 10일까지 쭉~~~

 

 그래서 이번 추석에는 추석이라는 단어를 검색하면 여행이란 단어가 뜬다고 하네요..

 

추석도 있고 It is climbing weather 이라서 여행피피티템플릿 준비해봤어요....^^

 

더 많은 자료 보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면 참 좋겠죠?

 

 아이들은 버스타고 가면  더 좋아하죠?

 

 우리 아이들은 버스도 타고 가고 기차도 타고 가면 무척 좋아하겟죠?

 

여행피피티템플릿

 

 

 

 

도 여행좋아하는데..

 

여행피피티템플릿보니 저도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결혼 안 했으면 저도 여행계획하고 있었겠죠?

 

9월달 여행은 포기하고 10월 가을 여행계획하네요...

 

여행피피티템플릿보고 저도 여행계획세우네요,,

 

 

 

 

여행피피티템플릿 필요하신분 다운받아가세요~~

 

 

 

 

 

 

 

 

 

 

출처:피피티아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