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5월 마지막주입니다.

시간아 멈춰라 ~ 하고 싶네요.^^ 세월이 빠르다고 하는데 정말 빠르네요. 황금연휴 끝나고 나니 벌써 6월이 코앞이네요.

6월 6일 현충일이 다음주에 있네요.  가는 세월 막을 수 없고 오는 세월 도 막을 수 없으면 현재에 충실하고 모두 열심히 생활합시다. 이 제 여름입니다. 학교에서는 여름 방학을 준비하겟고 교회에서는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할 듯합니다.

그래서 제아 오늘은 제가 여름성경학교초대장(초청장)만들기를소개할까합니다.

저도 어릴때 무척 기다렸던 여름성경학교. 사실 어린저에게는 교회에서 친구들과 그리고 동네? 언니  오빠들과 교회에서 캠핑갔던기억, 예수님에 대한 비디오봤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무척 좋은 기억들로 남아있어요.^^

 

 

 

 이제 여름입니다.

즐거운 여름 성경학교가 우릴  기다리고 있네요.  요즘 교회에서는 서서히 여름 성경학교 준비를 위해서 여름성경학교 티도 주문하시고 아이들을 위한 여러 행사들도   준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무엇보다도 홍보활동이 참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름성경학교를 계기로 교회에 전되 되는 친구들도 많더라구요^^

 즐거운 여름성경학교 초대장(초청장)입니다.

 

 

여름성경초대장을 만드실때 넣을 문구들

 일시 , 장소, 연락처 ~ 사랑하는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추천권도 있으니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좋은 여름성경학교 초대장(초청장)만들기입니다.

내용은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되니  참 좋은 것같아요.

 

 

언제 어디서 무엇을 연락처가 잘 소개 되어 있는 여름성경학교 초대장(초청장)입니다.

여름 방학중인 유치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회에서 주최하는 성경 강좌.

미리 미리 준비하시고 전도 많이 되엇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과 행복한 예수님입니다.

 

 

 

열기구 여름성경학교 초대장(초청장)만들기입니다.

즐거운 교회 여름 행사 여름에 하지만 지금 부터 미리 미리 행사 준비하시면 더욱 꼼꼼하게 체크하실 수 있을 듯해서 포스팅합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들과 행복한 일상을 준비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 또한 잘 하세요.^^

 

 여름성경학교 초대장(초청장)모음 더 보러 가기 >>>>>>>>>>>>>

 

여름성경학교캘리그라피(pop)모음 더 보러 가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