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점점 여름이 날씨 실감나게 하네요.

황금연휴가 어제 같은데 5월 마무리 하는 시점입니다.

 이제 6월로 접어들고 있구요. 새해에 계획하셨던 계획들 모두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계획들 중간 정검 한번 하시고 모두 힘냅시다.^^

 오늘은 제가 주일학교초대장(교회초대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름성경학교도 우릴 기다리고 있고  여름 방학도 우릴 기다리고 있죠?  

 모두 즐거운 일들입니다.^^

 

 

사랑하는 친구야 ~

우리 교회같이 가자..^^

저는 어릴적  주택에 살았었는데 언니 교회가자고 매주 왔던 오빠가 기억나네요. 지금은 서울에서 목사님하시다가 지금은 캐나다로 이민간 오빠 그 오빨 벌써 50인데 어릴때부터 하나님 말씀  전세계로 전하는게 소원이라고 했었는데 꿈은  ~~

교회초대장(주일학교초대장)만들기입니다.

언제 어디서 무엇을  주소랑 연락처가 들어가 있는 교회초대장(주일학교초대장)만들기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들 교회에 전도하고 사랑하는 나의 이웃들 동생들  교회가자!!

양면엽서 형태로 구성되어있으며, 출력하고 난 뒤 실선을 따라 자른 뒤 중간의 점선을 따라 반으로 접은 뒤 붙여서 사용하시면 되는 예쁜 교회초대장입니다.

사랑스러운  주일학교초대장입니다.

 

 

예수님 그림이 그려져 있는 엽서형태의 교회초대장, 주일학교초대장입니다.

에수님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고 싶으시대!

내용과 디자인 모두 이쁘게 소개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초대장 만들수 있을 것 같아요.

 

 

 문구가 아주 귀여운 교회초대장, 주일학교초대장만들기입니다.

** 야~~ 예수님이 널 찜했어. 같이 교회 가자^^

웃는 아이을 얼굴속에 예수님의 웃으시는 얼굴.. 핑크컬러 까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5월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6월 맞이하세요.

 

교회초대장(주일학교초대장)만들기 더 보러 가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