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포근해졌죠?

지난주는 정말추웠어요. 저는 겨울이면 특히 손발이 유독차워요. 그래서 그런지지난주는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시고 다녔답니다. 나이가 드니 몸에 좋은 걸 찾고 한느데 저는 생강이랑 대추를 많이 찾게 되네요.

2017년 1월도 이제 반 지나갔어요. 내년이면 울 아들 입학이네요. 초등학교 입한한다고 좋아해요. 가방도  사야하고 옷도 사야한다고 정신없게 하네요. 저는 가방만 사줄려고 하네요.

지금은 유치원생 ^^ 아직 행사가 많이 남아잇네요. 2월가정통신문인사말에 나올 2월인사말을 한번 모아봤어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겟네요.

 

 

 

 

아직 초중고등생들은 방학이지만 유치원생들은 원에 가더라구요.맞벌이 가구가 많다보니 얼쩔수 없는 현실

울 아들은 원게 가면 친구들이 많아서 좋다고 하네요.

친구들과 놀면서 싸우고 다치고 화해하고 그래도 또래가 좋다고 하니 맘인저는 행복하답니다.

울 아들이 담달에 받게 될 2월가정통신문인사말은

졸업식안내문(졸업식가정통신문) -사실 무척기다리고 있답니다.

재롱잔치안내문.-요건 12월에 해서 패스

형제가 있는 집은 재입학신청안내가정통신문 받으시면 바로 원에  알려주셔야겟죠?

 

 

 

 

 

2월에 재롱잔치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 재롱잔치가정통신문.

열심히 친구들과 연습했는데  부모님께서 오셔서 축하해주시면 더욱 좋겠죠?

그리고 올해 물가가 많이 올랐죠?

교육비인상가정통신문도 필요하실듯합니다.

2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에 같이 포스팅합니다.

 

 

 

 

한번씩 선생님들 힘들게 하는 2월가정통신문인사말중에서 교육비미납안내문.

바쁘신 맘들미 많으셔서 그런듯해요. 그래도 우리 아이들 열심히 봐주시는 선생님을 위해서 노력해 봅시다.

모두가 열심히 살고 행복했으면 합니다.

당연히 건강하구요.

 

2017년 2월가정통신문인사말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새해에 경주 불국사를 갔어어요. 열심히 종을 치네요.

1000원내면 치게 해주는 종~ 힘차게 타종하고 왔답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