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날이 엄청춥네요. 초겨울 옷을 입고 다니다가 오늘 다시 다운패딩으로 갈아입엇어요.

설이 아직 남았지만 날이 얼마나 더 추워질지 걱정이네요. 추운건 정말 싫어요ㅜ.ㅜ

그래도 어른들은 겨울은 추워야한다고 하시네요...

암튼 이번 주말 영하로떨어진다고 해서 저는 아이들고 방학숙제 그리고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있어요

엄마들이란. 역시 공부 공부 사실 저도 초등 시절 중등시절 잘 못했는데. 엄마처럼 살지마라고..

오늘은 영어알파벳쓰기랑 알파벳색칠하기로 준비했답니다.

결혼전 영어강사로  일했었는데 아이들은 놀면서 하는 수업을 무척 좋아하는 듯해요.

저의 아이들 역시는 노는 걸 좋아해요...^^

유치원 꼬마는 색칠하면서 놀아볼까하네요. 그래도 노래와 춤이 잇으면 더욱 좋겠죠?

 

 

 

저는 알파벳쓰기 여러장 뽑아두고 한장씩 울 아들 기분좋은면 알파벳쓰기 두장씩 시킨답니다.

아직은 손에 힘이 덜 들어가서 쓰기 힘들어 하니 싸이펜으로 그리고 색칠하기 하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알파벳색칠하기, 알파벳따라쓰기 하면서 아이들은 익히기 하면 좋을 듯해요.

 

 

 

 

알파벳쓰기 A, B

저는 사실 초6때 단어 익히고 쓰기 한 기억이 나네요.

근데 울 애들은 유치원때 아니다 어린이집 다닐때부터 노래하고 춤추고

역시나 요즘 아이들이 많이 똑똑하긴 한가봐요. 만

알파벳색칠하기는 5살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성취감? 알파벳색칠하기 다하고서는 자기 영어 잘한다고 말하고...ㅎㅎ

 

 

 

알파벳쓰기 알파벳색칠하기 이번 주말 아이들과 한번 해보실까요?

저는 강원도로 여행가고 싶었는데 넘 춥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패스하고 열공할려고 합니다.

추운날씨 건강 모두 잘 챙기세요.

 

알파벳색칠하기, 알파벳따라쓰기 모두 모두 같이 도전해봐요.

 

2017년에는 모두 행복했으면 합니다.

건강하구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