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창한 토요일이네요. 이번주는 한파가 대단하다고 해서그냥 방콕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경주도 다녀오고 넘 피곤하네요..ㅜ.ㅜ

그래서 오늘 아이들과 2017년탁상달력을 만들려고 합니다.

사실 새해때마다 보험회사나 회사서 탁상달력이 나옵니다.

그런데 제 맘에 드는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만든 메모할수 있다고 하는 2017년메모탁상달력을 만들까합니다.

저 처럼 행사나 개인 일정이 많은 사람한테는 정말로 유용한 메모탁상달력인듯합니다.

 

 

 

 

저는 작년에 사용하던 탁상달력을 버리지 않고 재활용합니다.

그냥 프린터해서 붙이기만 하면 되니 자원절약도 되고 손에 익은거라서 사용하기도 편한 듯해요.

2017년메모탁상달력만들기 프린터로 출력해서 사용하면 끝~ 편한세상 더 편해지는 듯해요.

행복한 세상입니다.

 

 

수선화는 봄에 알뿌리에서 올라오죠? 저의 집 화단에 있는데 매년 저에세 이쁜 꽃을 보여주네요.

2017년메모탁상력만들기. 프린터로 출력해서 사용하니 아이들과 함께 시간보내면 좋은 듯해요.

만들면서 기념일도 적어두고 개학날 방학날. 여행날짜.

초등학교에서 많이 하는 한자시험 접수.

중요한것들 메모해두고 매일매일 체크해봅시다.

2017년메모탁상달력만들기랍니다.

 

 

5월에 많이 보는 카네이션.

책상위에 둔 탁상달력. 꽃대신에 데코하기도 딱 좋다고 생각해요.

사무실서. 책상서. 조금 칙칙한 분위기 바꾸고 싶을때

저는 코팅기가 있어서 코팅해서 선물도 합니다.

 

 

 

2017년메모탁상달력입니다.

보통 날짜 아래에 일정을 적고 하는데 저는 행사가 많은 날이 정신없더라구요. 탁상달력이 ..

그래서 2017년에는 메모를 크게 해 둘 수 잇는 탁상달력선택했답니다.

2017년메모탁상달력만들기.

이번 주말 추운날. 새해 계획 정리 해볼까요?

날씨가 많이 추워요.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2017년메모탁상달력만들기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01234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